독거인간

키작은 여자 청바지 길이 8부 8.5부 키작녀코디 데일리룩 추천 본문

키작녀코디

키작은 여자 청바지 길이 8부 8.5부 키작녀코디 데일리룩 추천

김당당함 2020. 4. 21. 14:59

 

안녕하세요 김모아예요^^

 

오늘은 청바지 얘기해보려고요.

저는 키작고 통통한 스타일이라서 모든 바지는 짤라야하고 통통해서 바지는 배와 다리가 적나라하게 드러나서 바지는 안입었었어요.(과거형ㅋㅋㅋ)

항상 조금이라도 더 날씬해보이는 원피스나 치마를 입었답니다.

 

근데 나이가 들어가다보니 계속 치마스타일만 입을 수도 없고

안어울려 보이는 것 같고,

이제 편하게 바지 입고 싶어서 내 체형에 꼭 맞을 청바지를 찾아 동대문 도매시장을 엄청 돌아다녀봅니다.

 

몇번 실패하다가 이제야 딱인 청바지를 찾았어요!!

 

일반사람에게 8.5부정도되는 길이이고,

허리 안쪽에 허리밴딩으로 되서 배가 편하고

너무 달라붙는 핏이 아닌,

터질 것 같지 않고, 종아리 알도 안보이는..

제가 원했던 청바지를 찾아서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리려구요^^

 

저는 바지 살때 꼭 총길이를 보는데요.

키 155 전후한 키에는 총기장 83~85정도가 발목 정도로 딱 좋은 것 같아요.

이건 제 몸으로 실험한 거라..ㅋㅋ 체형에 따라 같은 키작녀라도 길이 다 다르실 거예요^^

 

 

#키작녀바지길이

#키작녀청바지

#크롭진

#키작녀데님

#155바지길이

#155청바지

#미시키작녀

#30대키작녀

#40대키작녀

#20대키작녀

 

 

 

 

 

티와 트렌치 코디해서 제가 입고 촬영해봤어요^^

키 156cm 이고 55~통통55정도입니다.

청바지 사이즈 S 착용했는데요~

S은 좀 끼는 듯, 쨍기듯 맞았고, M은 좀 편하고 살짝 여유있는 느낌으로 맞았어요.

저는 데님은 좀 끼는 듯한 것을 선호해서 S사이즈 입었답니다.

 

일자핏으로 종아리부분 통이 약간의 여유가 있어서 종아리알이 부각되지 않고 편해서 좋았답니다.

요새 거의 매일 입는 것 같아요^^

 

 

봄 바바리 롤업 플레어 트렌치 코트 결혼식하객룩 데이트룩 오피스룩 나그랑 가오리 : 드레모아

봄 바바리 롤업 플레어 트렌치 코트 결혼식하객룩 데이트룩 오피스룩 나그랑 가오리

 

 

 

 

 

 

 

아래 트렌치와 티셔츠 착용컷은 키 156의 핏과 길이감만 참고해주세요^^

 

 

 

 

 

 

 

 

 

 

 

 

 

 

 

 

요사진 모델은 키 164cm

 

 

 

 

 

 

 

 

 

 

 

사이즈 : S, M, L, XL

혼용률 : 코튼 96%, 스판 4%

 

주문폭주!! 말이 필요없는 일자핏

매일입어도 또 입는 팬츠

 

색감이 너무 예쁜 아이스워싱

 

 

 

8.5부의 기장감이 너무나 매력적이고

또하나의 인생핏이 되어버렸어요.

 

짱짱한 스판력과 시크릿밴딩으로

밥먹어도 불편하지 않아요!

 

어떠한 하체도 커버가 가능한

마법같은 효과를 느껴보세요

 

 

 

 

 

 

 

 

 

 

 

 

 

 

 

 

 

예쁘고 싶다면 드레모아

www.dremoa.com

이미지 썸네일 삭제

예쁜원피스쇼핑몰 드레모아,여름,결혼식,하객,코디,오피스룩,정장,돌잔치,아나운서협찬

1 2 3 드레모아 멤버쉽 안내 네이버페이 구매 반품은 수령3일 이내 페이에서 반품신청해주세요. 반품,교환방법 및 절차(불량포함),주문취소-발송 전 주문 당일만 가능 구매전 필독사항 - 배송, 교환 및 반품 등에 관한 내용 꼭 읽어보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협찬 BEST BEST ITEM 브이넥 랩 배색 정장원피스 TBS 박지희 아나운서 협찬 올리자마자 주문폭주!! (아이보리,핑크/S,M,L) 62,900 원 56,610원 단아한 미디 플레어 원피스(카라) (블랙/S(55),M(66),L(77)) 고급스러운 우아한 느낌 여성스럽...

www.dremoa.com